FAQ

자주 묻는 질문

번호 카테고리 제목
1 멤버십

레이크꼬모의 정확한 주소가 어떻게 되나요?

도로명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 181

2 멤버십

꼬모인이 무엇인가요?

꼬모인이란 레이크꼬모 홈페이지 가입시 발급 받게 되는 멤버십을 의미하나 레이크꼬모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모든 고객님이 '꼬모인'이라 할 수 있습니다.

3 멤버십

로그인시 반복하여 오류가 납니다.

아래의 경우에 해당사항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ID를 정확히 입력하셨나요? 2) 비밀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셨나요? 3) ID 또는 비밀번호에 공백 혹은 대소문자를 구분하여 입력하셨나요?

4 멤버십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 다음과 같이 비밀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홈페이지 My CoMo-로그인 하기-비밀번호 찾기 의 경로로 이동하세요. 2. 비밀번호를 찾으실 때 고객님의 성명과 가입시 등록한 이메일 주소를 요청 드립니다. 3. 적합한 정보일 경우 고객님의 이메일로 비밀번호를 알려 드립니다. ※ 회원가입시 이메일주소를 정확히 입력하지 않으실 경우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없습니다.

5 시설안내

공간을 대관할 수 있을까요?

대관 문의의 경우 lakecomo@wm.co.kr 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도와 드리겠습니다.

6 시설안내

물건을 잃어버렸는데 분실물 센터가 있나요?

레이크꼬모에서 별도의 분실물센터는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소지품 관리에 각별히 신경써주시기 바랍니다. 분실물 및 습득물의 경우 보관일은 최대 30일이며, B1F 주차장 GATE 3에 인접한 G66 기둥 쪽 관리사무소 또는 B1F 인포메이션 데스크를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7 시설안내

반려동물 정책이 어떻게 되나요?

현재 레이크꼬모 안에서는 반려동물의 출입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다른 이용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반려동물과의 출입을 자제해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8 시설안내

파우더룸, 수유실이 있나요?

레이크꼬모 내 단독 파우더룸은 없으나 B2F 테라로사 앞 여자화장실 내부에 파우더룸이 있습니다. 기저귀 교환 및 수유실의 경우 레이크꼬모 B2F/B3F 에 '돌봄시설'이라는 명칭으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9 시설안내

홈페이지 접속에 계속 오류가 납니다.

업데이트나 장애 발생시 별도의 공지를 통하여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공지가 없음에도 접속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홈페이지 재접속, PC의 재부팅, 쿠키 삭제 등의 조치를 취해보시기 바랍니다.

10 시설안내

유모차, 휠체어 대여가 되나요?

유모차와 휠체어는 B1F 인포메이션 데스크에서 대여해 드릴 예정입니다. 수량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이용자가 많을 경우 대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현재 코로나19 바이러스 이슈로 인하여 대여는 불가함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